스킵네비게이션

IT 서비스센터

MS office365

우리 대학은 대학 구성원(학부·대학원 재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Microsoft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Office365(메일 서비스 및 온라인 문서 편집, 메신저, 사이트 등)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협력학습 환경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제공 서비스

  • 설치형 Office윈도우나 맥에 상관없이 5대의 PC와 5대의 스마트폰에 최신 Office를 설치하여 사용 가능
  • Exchange온라인 50GB의 메일 사서함 제공. 스마트폰·태블릿에서 메일, 일정, 주소록 관리 가능
  • SharePoint 및 OneDrive팀 사이트를 만들어 문서를 공유하고 연구 등 OneDrive 파일 저장 및 공유·학교 수업이나 팀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1TB의 개인용 스토리지
  • Teams온라인 메신저, 파워포인트나 데스크톱을 공유하는 화상회의 및 온라인 교육에 활용

오피스365 이용안내

오피스365 사용은 우리 대학 포털시스템 접속 후 office365 가입 및 회원가입 절차 진행

오피스365 신규 가입 절차
  1. 01

    대학 홈페이지 로그인

  2. 02

    가입하기

    대학홈페이지 메인페이지 사용자별서비스 M365 클릭하여 가입하기

  3. 03

    약관 동의

  4. 04

    계정 정보 입력

  5. 05

    가입 완료

가입 후 사용방법

오피스365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오피스365 로그인 포털에서 패스워드 변경이 가능하며, 관련 문의 및 처리가 필요할 경우 미래교육센터(☎ 053-620-1246)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ffice365 동영상 매뉴얼

Office365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